은혜 가득했던 또래청 수련회

작성자
서종원
작성일
2022-07-26 11:35
조회
882
2년 반만에 가는 수련회가 안전하게 진행되고, 은혜 가득한 수련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.

원래 수련회가 진행되는 주간에 장마 예보가 있었는데 오히려 맑은 날씨 가운데서 김포의 아름다운 풍경을 누릴 수 있는 것 또한 참 감사했습니다.



오랜만에 진행되는 수련회 집회가 어색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있었지만, 한 명 한 명의 마음을 열어주시고 함께 뜨겁게 찬양하고 기도할 수 있어서 너무도 행복한 예배의 현장이었습니다.



지난 코로나의 시간동안 다함께 얼굴을 마주하고 축복하는 시간이 없었던 것 만큼, 마음속에 담아두고 있던 축복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 또한 참 은혜였습니다.



ONE STEP이라는 주제로 수련회를 진행하며, 코로나 기간동안 조금은 멀어졌던 하나님께 한걸음, 그리고 동역자들에게 한걸음 다가갈 수 있었던 수련회였습니다! 그리고 수련회는 끝났지만, 한결같이 우리를 사랑하시고 기다리시는 하나님께 다시 한번 한걸음 나아갈 것을 결단합니다. 처음 대면 수련회 스타트를 끊으며 걱정되는 마음도 있었지만 동역자분들의 기도가운데 수련회를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. 비록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이 여전히 존재하지만, 앞으로 진행되는 모든 수련회 가운데 하나님께서 열린문을 허락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!

오직예수 또래청!!



전체 0